신애라와 함께하는 인천 아동학대 예방 교육

신애라 배우와 함께하는 아동학대 예방 부모교육
인천시가 아동이 안전하고 행복한 도시를 만들기 위한 뜻깊은 행사를 준비했다. 오는 9월 26일 금요일 오전 9시 30분부터 11시 40분까지 송도컨벤시아 그랜드볼룸C홀에서 2025 인천광역시 명사초청 아동학대 예방 부모교육이 개최된다.
이번 교육은 배우 겸 방송인 신애라 씨를 강사로 초청해 진행되며, ‘내 아이의 마음을 여는 행복 열쇠!’라는 주제로 부모와 시민들이 자녀와 더 따뜻하게 소통할 수 있는 방법을 배우는 시간을 마련한다.
교육 대상은 인천시 내 영유아부터 초·중·고등학생 자녀를 둔 부모뿐만 아니라 일반 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총 50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교육은 무료로 진행되며, 사전 온라인 신청이 필수다.
신청 기간은 9월 1일부터 9월 12일 오후 6시까지이며, 포스터에 있는 QR코드를 스캔해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교육 당일에는 식전 팝페라 공연(포마스)이 예정되어 있어 교육 전부터 풍성한 문화 경험도 함께할 수 있다.
장소는 인천 연수구 센트럴로 123에 위치한 송도컨벤시아 2층 그랜드볼룸C홀이며, 주차는 개인 부담이며 대중교통 이용이 권장된다.
이번 행사는 인천광역시가 주최하고 인천남부아동보호전문기관이 주관하며, 교육 운영은 나우러닝에서 담당한다. 교육 관련 문의는 나우러닝(070-8802-6655)으로 하면 된다.
인천시는 이번 교육을 통해 아동학대 예방에 대한 시민들의 인식을 높이고, 아이들이 더욱 안전하고 행복한 환경에서 자랄 수 있도록 노력할 방침이다. 많은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기대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