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스타트업파크, 밤을 밝히는 미디어아트 명소
Last Updated :

인천스타트업파크, 송도 야경의 새로운 명소
인천 연수구 송도국제신도시에 위치한 인천스타트업파크가 최근 미디어아트를 통해 밤의 풍경을 새롭게 밝히고 있습니다. 이곳은 공공과 민간이 협력하여 국내 최초로 조성된 스타트업 지원 공간으로, 송도센트럴파크 등 인근 명소와 인접해 있어 접근성이 뛰어납니다.
미디어아트로 빛나는 건물 외관
인천스타트업파크 건물 정면에는 가로 50미터, 세로 10미터에 달하는 대형 미디어아트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건물 측면과 환기구 주변에도 서브 미디어아트가 조성되어 있어 웅장한 규모를 자랑합니다. 미디어아트는 일몰 후부터 상영되며, 40여 종의 다양한 작품이 순차적으로 선보여 방문객들에게 새로운 시각적 경험을 제공합니다.
야경명소로 자리매김한 인천스타트업파크
이 미디어아트는 지난 2월 20일 처음 점등 퍼포먼스와 함께 공개되었으며, 7개월간 시민과 함께하는 미디어아트 창조 도시를 목표로 한 노력의 결실입니다. 송도의 기존 야경명소인 트라이보울과 함께 인천스타트업파크는 송도국제신도시의 또 다른 빛나는 야경 명소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방문 안내 및 이용 정보
- 위치: 인천광역시 연수구 컨벤시아대로 204
- 교통: 인천지하철 1호선 인천대입구역 4번 출구에서 도보 접근 가능
- 영업시간: 월~금 09:00~18:00 (주말 휴무)
- 주차: 무료 주차장 이용 가능
- 문의 전화: 032-858-4884
밤 산책과 함께 즐기는 미디어아트
따뜻한 봄밤, 인천스타트업파크에서 펼쳐지는 미디어아트는 야경을 즐기기에 최적의 장소입니다. 송도국제신도시의 고층 빌딩들과 어우러진 빛의 향연은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인천 시민뿐 아니라 방문객들도 이 새로운 야경명소를 찾아 밤 산책을 즐기며 미디어아트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인천스타트업파크, 밤을 밝히는 미디어아트 명소 | 인천진 : https://incheonzine.com/39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