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함께 걷는 인천 청라의 자연친화 공원

Last Updated :
아이와 함께 걷는 인천 청라의 자연친화 공원

아이와 함께 걷는 인천 청라의 자연친화 공원

가을의 따스한 햇살과 선선한 바람이 어우러진 완연한 계절, 주말 나들이를 계획하는 가족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아이와 함께할 수 있는 장소를 찾는 부모님들의 고민도 깊어지는 시기입니다.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으면서도 부모님이 잠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인천 서구 청라국제도시의 산책로 두 곳을 소개합니다.

최근 새롭게 단장한 '흰여울공원'과 '물고기자리공원'은 10년 넘게 지역 주민과 함께해온 공원이 자연친화형 놀이터로 변신한 곳입니다. 아이들이 즐겁게 뛰어놀 수 있는 공간으로 재탄생해 가족 나들이에 안성맞춤입니다.

상쾌한 나무 놀이터, 흰여울공원

먼저 방문한 흰여울공원은 자연친화형 목재 놀이시설이 눈에 띄는 곳입니다. 기존의 낡은 시설을 벗어나 따뜻한 나무 소재의 체험형 놀이터로 새롭게 꾸며졌습니다. 아이들은 미끄럼틀과 나무 징검다리를 오가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고, 그늘막과 벤치가 잘 마련되어 있어 부모님들도 편안하게 아이들을 지켜볼 수 있었습니다.

상상력을 자극하는 물고기자리공원

다음으로 찾은 물고기자리공원은 이름처럼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다양한 놀이기구가 배치되어 있습니다. 이곳 역시 안전한 목재 놀이시설로 새롭게 조성되어 아이들이 활기차게 뛰어놀 수 있는 공간입니다. 자연과 조화를 이루는 알록달록한 놀이기구에서 아이들의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았습니다.

세심한 배려와 따뜻한 변화가 돋보이는 공간

두 공원 모두 10년 넘은 노후 시설을 단순히 교체하는 데 그치지 않고, 아이들의 안전과 정서를 고려한 자연친화형 놀이터로 재탄생했습니다. 은은한 나무 냄새와 단단한 바닥, 그리고 신나는 아이들의 표정이 어우러져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공간입니다. 아이들에게는 잊지 못할 즐거움을, 부모님께는 편안한 휴식을 선사하는 이곳은 인천에서 가족 나들이 장소로 적극 추천할 만합니다.

이번 주말, 아이와 함께 청라동에 위치한 흰여울공원과 물고기자리공원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보시길 바랍니다.

위치 정보
흰여울공원: 인천광역시 서구 청라동
물고기자리공원: 인천광역시 서구 청라동

아이와 함께 걷는 인천 청라의 자연친화 공원
아이와 함께 걷는 인천 청라의 자연친화 공원
아이와 함께 걷는 인천 청라의 자연친화 공원 | 인천진 : https://incheonzine.com/4338
서울진 부산진 경기진 인천진 대구진 제주진 울산진 강원진 세종진 대전진 전북진 경남진 광주진 충남진 전남진 충북진 경북진 찐잡 모두진
인천진 © incheonzine.com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modoo.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