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섬길 자전거 여행 1박2일 참가 접수
Last Updated :

인천 섬길 자전거 여행 1박2일 참가 접수
인천 옹진군 덕적도와 소야도 일대에서 7월 18일부터 19일까지 1박 2일간 펼쳐지는 자전거 투어 행사, '2025 어라운드 덕적·소야도'가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자전거 퍼레이드는 탁 트인 바다와 고즈넉한 섬길을 따라 총 24.3km 구간, 고도 745m의 코스를 달리는 감성 라이딩으로 구성되어 있다. 참가 대상은 14세 이상 남녀 누구나 가능하며, 선착순 200명을 모집한다.
참가비는 1인당 10만원으로, 배 승선비와 숙박 1박, 3식(해물탕과 백반 포함)이 모두 포함되어 있다. 참가자에게는 기념품, 번호표, 행운권, 기념메달, 간식 등이 제공된다.
행사 당일에는 출발 시 바나나와 생수가 제공되며, 9.4km 지점에서는 중식으로 백반이, 20.8km 지점에서는 초코파이와 콜라, 생수가 보급된다. 단체 25인 이상 참여 시 왕복 버스 지원도 마련되어 있다.
참가 신청은 자전거 전문 매체 더 바이크(theBike) 홈페이지(www.thebike.co.kr)를 통해 가능하다. 주최 측은 행사 일정과 코스는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을 안내했다.
자전거를 사랑하는 누구나 인천의 아름다운 섬길을 달리며 특별한 여름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이번 행사에 많은 관심과 참여가 기대된다.

인천 섬길 자전거 여행 1박2일 참가 접수 | 인천진 : https://incheonzine.com/4070